연구지원 및 고객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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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기본 | 상태 | 완료 |
담당자 | 신현식 | 연구기간 | 2010-01-01 ~ 2010-12-31 |
▣ 사업책임자
▣ 사업의 필요성 및 목적 □일하는 방식 및 혁신의 내재화를 통해 경영효율성을 제고하고 지속적인 혁신 및 점검을 통해 경영투명성 제고(경영정보 공개 및 창의적 행정서비스 실현) □기관 예산의 효율적 배분(선택과 집중) 및 적정 운영을 통해 건전한 재정구조 구축 □고객감동 경영을 위한 만족도 제고와 대외 관계기관과의 업무 협조를 통해 여성정책 전문연구기관으로서 기관이미지 제고 □기관경영목표 달성도 제고를 위한 제도개선, 성과보상 중심의 시스템 구축 등의 시스템 개발 및 지원
▣ 주요 사업내용 □혁신학습활동지원 및 제도개선 □경영 기획, 분석, 평가, 환류 □경영정보 공개 □선택과 집중에 의한 재정배분 및 관리 □수탁용역 및 위탁연구사업 계약 및 정산 □국회, 기획재정부, 연구회 등 대외 관계기관과의 업무협력
▣ 기대효과 □정부출연연구기관으로서의 공공성 및 책무성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