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정책연구원 연구/행정인턴 채용 공고
        기간 2014-05-28 ~ 2014-06-05
        첨부파일 3차 인턴 채용 공고문.hwp ( 17 KB ) [미리보기]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hwp ( 20 KB ) [미리보기]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연구인턴 채용 공고
        기간: 2014. 5. 28(수)~2014. 6. 5(목) 18:00까지

        1. 채용내용
           가.  연구인턴 0명, 행정인턴 0명
           나.  업무내용 : 연구사업지원 및 행정지원
           다. 세부전공 : 연구인턴(석사), 행정인턴(학사 또는 고졸)
           라. 기타요건 : SPSS 및 통계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엑셀/한글편집가능자, 영어능통자

         2. 근무조건
           가. 신   분 :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
           나. 계약기간 : 2014년 6월 ~ 2015년 4월 (약 11개월)
           다. 보수 및 복리후생 : 석사급(1,650,000원/월), 학사급(1,350,000/월),
                                  고졸(1,150,000/월), 4대보험(산재, 고용, 건강, 국민연금) 가입
           라.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연   령
              - 학사학위 취득자 : 18세 이상 29세 이하
              - 해당분야 박사 및 석사학위 취득자 : 34세 이하
           나. 해당분야 박사, 석사 및 학사학위 취득자 중 신규졸업자(‘1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 대학 재학생?휴학생 및 취업이 결정된 자는 지원불가
           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마. 우대조건 : 저소득층,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호?제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한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4.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4년 6월 9일(월)-개별통보
           나. 2차 심사 : 면접전형
             - 면접 일자 : 2014년 6월 10일(화)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 2014. 6. 11(수)-개별통보
              ※ 연구원 사정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음

         5. 공고 및 원서접수
           가.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 2014. 5. 28(수)~2014. 6. 5(목) 18:00까지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6. 제출서류
           가.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 응시원서 1부(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 자기소개서 1부(2매 이내)
           나.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이하 서류전형 합격자만 제출)
            - 대학 및 대학원 졸업증명서 각 1부
            - 대학 및 대학원 전 학년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및 외국어 시험성적(TOEFL, TOEIC, TEPS, JLPT 등)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외국어 시험성적 소지자의 경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성적만 해당)
            - 주민등록등본 1부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서류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서류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관리팀(전화: 02-3156-7231, 7183)으로 문의바랍니다.

        ** 접수방법: 이메일[smna@kwdimail.re.kr]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