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1-24호] 직원평정 정보처리시스템 구축-3차공고
        작성일 2011-10-07
        첨부파일 직원평정정보처리시스템_3차공고.hwp ( 52 KB ) [미리보기]

         1. 용 역 명 : 「직원평정 정보처리시스템」구축

         2.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2011.11.30

         3. 계약체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추정예산 : 35,000천원이내(부가세포함)

         5. 입찰일정
             가. 제안서 접수 : 2011년 10월 14일(금) 14:00-17:00까지(경영지원팀 107호)
             나. 제안서 설명회 : 2011년 10월 18일(화) 14:00~, 본원 지하대회의실

         6. 입찰관련사항 : 붙임자료 제안요청서 참조

         7. 기타 문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관련 : 본원 지식정보팀  02-3156-7190

             나. 입찰접수 관련 : 본원 경영지원팀 02-3156-7174

        붙임자료 :「직원평정 정보처리시스템 구축」제안요청서  1부

        2011.10.7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