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
        작성일 2017-06-30
        첨부파일 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지향성 대국민 공모전 포스터.pdf ( 558.45 KB )
        2. 응모신청서 및 과제제안서 양식.hwp ( 622 KB )
        3. 소비자지향성 주요내용 및 사례.hwp ( 17.5 KB )

        ● 응모주제   소비자지향적 개선이 필요한 법령 및 제도 개선방안
           •물품 등의 안전 및 표시와 관련된 사항이 미흡한 경우
           •물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권을 제한하는 경우
           •물품 및 서비스의 거래 방법 또는 기준 등의 거래과정이 부적절하거나 거래비용 등을  증가시키는 경우
           •소비자권리가 축소되어 있거나, 구체화되어 있지 않은 경우

        ● 응모자격   전국민

        ● 응모기간   2017년 7월 3일(월) ~ 8월 11일(금)

        ● 응모형식
        구분 : 과제제안서

        분량 : A4용지 3매 내외

        형식 : 휴먼명조 12pt, 줄간격 160%

        ※ 관련 기사, 사진, 논문 등 참고자료의 형식 및 내용은 제한없음(별도 첨부 가능)


        ● 응모방법

        공모신청서, 과제제안서 등을 한국소비자원 이메일(kcacoa@kca.go.kr)로 제출

        ※ 공모신청서 및 과제제안서 양식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문의 : 소비자지향성 평가팀 (043-880-5903, kcacoa@kca.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