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정책연구원 본관 옥상 방수공사 입찰공고
        작성일 2020-04-16
        첨부파일 입찰공고_한국여성정책연구원 본관 옥상 방수공사.hwp ( 100.5 KB ) [미리보기]
        시방서_한국여성정책연구원 본관 옥상 방수공사.pdf ( 2.04 MB ) [미리보기]
        내역서_한국여성정책연구원 본관 옥상 방수공사.xlsx ( 658.21 KB ) [미리보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4.  16.
        한국여성정책연구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한국여성정책연구원 본관동 옥상 방수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흥로 225(한국여성정책연구원 내)
          다. 공사내용 : 내역서 참조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마. 공사금액 : 122,815,000원 부가세 포함
          ※ 관급자설치 관급금액: 0원
          ※ 이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0. 4. 17(금) 09:00
          나.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 2020. 4. 24(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0. 4. 24(금) 14:00
          라. 개찰장소 :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 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이며,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습식·방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공사는 신기술 공법이 포함되어 있는 공사(한국여성정책연구원과 기술보유자간 신기술 사용협약 체결)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최종 낙찰자는 기술보유자와 세부기술사용 협약을 체결하여 착공계 제출 시 협약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신기술명(번호): 조립식 방수구조 및 조립식 방수공법(특허 10-069571호)
              ※ 보유자 : ㈜애니콜세라픽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등 열람 장소 : 본원 107호 정보관리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7.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